이누야샤 게임

 

애니메이션으로 친숙한 이누야사가 애니 말고도 게임으로 나왔네요. 이 작품은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 지금도 사랑을 많이 받는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의 배경은 오래된 예전과 현대의 두가지 모습이죠. 주된 스토리를 살펴보면 거의 요괴들의 싸움입니다. 이누야샤 게임도 애니메이션과 스토리가 비슷합니다.

 

애니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이누야샤 게임에도 나옵니다. 요괴들이 많이있기때문에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로 게임하는 재미까지 있어요.

 

 

시작페이지를 누른뒤의 화면인데요. 게임은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이고 하나는 어려운 모드예요. 왼쪽을 선택하고 넘어갑니다.

 

 

이누야샤 게임 시작하게되면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마음에드는 캐릭터를 선택해주세요. 이 캐릭터로 사혼 구슬 조각을 모아줘야해요.

 

 

플레이 방식은 턴입니다. 3번 정도 턴을한다음 승부를 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전략도 중요합니다. 어느때 에너지를 채워야할지 뒤로 후퇴해야할지 정하는 요령도 필요해요.

 

 

시작하고나서 앞으로 나아가면서 공격을 하게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면 무조건 공격이예요.

 

 

마지막에 가게되면 보스가 나옵니다. 남자 캐릭터인데 나락입니다. 보스가 나오기전에 스테이지를 깰때 카드가 생성됩니다. 카드는 랜덤으로 뽑히게됩니다.

 

 

좋은 카드가 뽑히면 게임이 수월해집니다. 카드중에서 제일 나은건 힐인거 같네요. 마나는 소비가 많이되지만 이기는데 도움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