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게임 1.8

유명한 만화가 원작인 원피스. 애니메이션도 유명하고 인기가 좋은데 작품에 출현하는 캐릭터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원피스 게임 1.8을 소개합니다. 버젼이 다양하게 있는데 전버젼에 비해서 캐릭터가 늘어났네요.


원피스 게임 1.8의 첫 화면입니다. 가운데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그전에 영상으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한 예시를 들어줍니다.



넘어가면 메뉴가 나오는데 2인게임도 가능합니다. 1인을 선택해준뒤 캐릭터를 선택해줍니다. 작품에 나오는 많은 캐릭터들 11개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 나미를 선택한 다음 넘어갑니다. 처음 대결입니다. 맨 위를 보게되면 캐릭터의 게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마다 기술이 다르기때문에 싸움에서 필살기를 잘 이용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공격이 중요하지만 방어도 중요해요.



원피스 게임 1.8에서는 커스텀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4명의 캐릭터가 싸우는 장면이라 난이도가 높은편입니다.



필살기를 사용할때는 기력이 꽉 차있어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한번 사용하고나서 다음번 사용할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필살기는 위험한 순간에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게임하는 중간에 박스가 나오는데 그 박스를 열게되면 체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되거나 상대를 이기는데 도움이되는 아이템이 들어있으니 상자가나오면 꼭 부셔주세요.



,